‘즐거운 인생’ 신나는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즐거운 인생> (감독 이준익 | 제공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아침 / 공동제작 ㈜타이거픽쳐스)이 9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각양각색의 동영상들이 모여있는 스페셜 인트로. 5천만 국민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진다는 컨셉으로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모집한 네티즌들의 ‘즐거운 순간’ 동영상과 <즐거운 인생>의 배우들이 자신들의 즐거운 순간을 공개한 영상이 들어있다. 이벤트를 통해 모은 네티즌들의 ‘즐거운 순간’ 동영상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온 국민 행복 캠페인은 쭉 이어질 계획이다.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면 “당신, 아직도 꿈만 꾸십니까?” 라는 도발적인 카피와 함께 활화산의 역동적인 이미지가 플래시와 함께 펼쳐진다. 영화 삽입곡 ‘즐거운 인생’과 ‘터질거야’ 가 BGM으로 흘러나와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 가운데 공연정보, 공연실황, 공연후기 등의 메뉴 이름이 공연 홈페이지를 찾은 것 같은 재미를 더한다.

특히,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는 있는 ‘즐거운 인생’ 벨소리와 컬러링은 <즐거운 인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벌써부터 <즐거운 인생>의 팬들이 방문해 “배경음악 너무 좋아요~ 중독성 있음 ㅋㅋ” (랄랄라 님), “홈페이지도 깔끔하고^^보기 좋네요.” (김진아 님), “벨소리도 공짜로 주고, 좋네요~ 홈피도 예쁘게 꾸며 놓으셨네요.” (이승근 님), “영화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기도 오랜만이네요” (롹큰롤!! 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신나는 홈페이지 오픈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 영화 <즐거운 인생>은 철없는 네 남자의 신나는 樂밴드 이야기로 오는 9월 13일, 대한민국을 즐겁게 만들어 줄 행복한 코미디로 찾아올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아침 (T: 2268-2044) 김지나 팀장 (H.P. 011-9966-2521), 박지은 (H.P. 011-774-99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