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 신나는 홈페이지 오픈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각양각색의 동영상들이 모여있는 스페셜 인트로. 5천만 국민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진다는 컨셉으로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모집한 네티즌들의 ‘즐거운 순간’ 동영상과 <즐거운 인생>의 배우들이 자신들의 즐거운 순간을 공개한 영상이 들어있다. 이벤트를 통해 모은 네티즌들의 ‘즐거운 순간’ 동영상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온 국민 행복 캠페인은 쭉 이어질 계획이다.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면 “당신, 아직도 꿈만 꾸십니까?” 라는 도발적인 카피와 함께 활화산의 역동적인 이미지가 플래시와 함께 펼쳐진다. 영화 삽입곡 ‘즐거운 인생’과 ‘터질거야’ 가 BGM으로 흘러나와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 가운데 공연정보, 공연실황, 공연후기 등의 메뉴 이름이 공연 홈페이지를 찾은 것 같은 재미를 더한다.
특히,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하는 있는 ‘즐거운 인생’ 벨소리와 컬러링은 <즐거운 인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벌써부터 <즐거운 인생>의 팬들이 방문해 “배경음악 너무 좋아요~ 중독성 있음 ㅋㅋ” (랄랄라 님), “홈페이지도 깔끔하고^^보기 좋네요.” (김진아 님), “벨소리도 공짜로 주고, 좋네요~ 홈피도 예쁘게 꾸며 놓으셨네요.” (이승근 님), “영화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기도 오랜만이네요” (롹큰롤!! 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신나는 홈페이지 오픈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 영화 <즐거운 인생>은 철없는 네 남자의 신나는 樂밴드 이야기로 오는 9월 13일, 대한민국을 즐겁게 만들어 줄 행복한 코미디로 찾아올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아침 (T: 2268-2044) 김지나 팀장 (H.P. 011-9966-2521), 박지은 (H.P. 011-774-9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