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이건마루 주부체험단 2기 모집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07-08-23 09:58
인천--(뉴스와이어)--국내 고급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이건창호와 이건마루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주부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인터넷 사용이 능숙한 전업주부들이다. 체험단으로 선정 된 주부 전원에게는 고급 시스템 창호와 마루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다만, 태양광 창호의 경우, 일조량이 많아야 하기에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는 일반 주택 거주자들만 응모가 가능하다.

주부체험단은 활동 기간 중 본인의 집에 설치된 이건 창호와 마루를 직접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게 된다. 또한 이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에 대해 조언하는 홍보메신저로서도 활동할 예정이며 공장견학 및 창호 교육 등 정기모임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주부 체험단이 제출한 아이디어들은 시스템창호 전문 연구소인 이건창호 연구소와 국내 최고 수준의 목재 바닥재 기술을 보유한 이건마루연구소에서 검토, 분석하여 주부들의 실제 편의와 감성을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건 주부체험단 2기의 활동기간은 올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이다. 신청을 원하는 주부들은 오는 9월 10일까지 이건창호 홈페이지 (www.eagon.com)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자기 소개서와 활동 계획서를 자유롭게 작성해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정상훈 이건창호 마케팅팀장은 “창호 제품의 주 사용자이자 구매 결정자인 주부의 눈으로 품질을 평가 받고 그들의 입을 통해 나온 의견들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주부체험단을 기획했다”며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활동으로 이건창호 및 이건마루의 기술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건창호는 지난해 건자재업계에서는 최초로 주부체험단을 모집, 운영하여 업계 내 새로운 차원의 프로슈머 마케팅 붐을 일으켰다. 이를 바탕으로 이건창호는 깐깐한 주부들의 의견이 반영된 국내 고급 시스템 창호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 접수처 및 문의처

우편: 인천 남구 도화동 967-3 이건창호 마케팅팀 ㈜이건창호시스템 마케팅팀 주부체험단 담당자 앞 (402-060)
이메일: pink@eagon.co.kr
문의처 032-760-0526

# # #

㈜이건창호시스템

지난 1988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시스템창호를 선보인 창호전문기업으로 1992년 엑스포 시공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 타워팰리스, I-Park 에 이르기까지 고급주택, 호텔, 빌라, 관공서 등의 고급화 및 기술화 수요를 충족시키며 국내 시스템창호 시장을 창출, 이끌어왔다. 1991년에는 선진 건축문화 구현을 목표로 국내 최초 창호전문연구소 이건창호연구소를 설립하여 국책 연구소들과의 협업을 통해 창호 단열, 방음 등에 대한 기초 연구를 수행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과 주거환경을 최상으로 유지시키는 지능형 창호시스템 등 새로운 기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건창호는 2006년 국내 태양광 모듈 제조 전문 기업인 에스에너지와 협력을 통해 BIPV용 모듈개발을 완료하였고, 올해 초 국내 최초의 태양광창호 브랜드 ‘솔라윈’을 런칭하였다.

㈜이건리빙

이건리빙은 1996년 마루사업을 시작한 이래 안전성과 친환경 품질 기준을 완벽히 갖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국내 주거문화 향상에 앞장서 왔다. 지난 2003년에는 친환경 경영을 선언, 독자적으로 ‘그린 리빙(Green Living)’ 마크를 개발했다. 이건리빙에서 생산되는 이건마루는 2003년 유럽 환경기준의 바로미터인 핀란드 M1등급(유럽 최고등급) 획득,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포름알데히드 방산 등급인 일본의 F☆☆☆☆ 등급 시험통과 등 해외 환경인증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TVOC 방산등급인 공기청정협회의 최우수 친환경건축자재인증 및 환경마크를 획득해 친환경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마루로 인정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이건 김주현 대리 032-760-0526
KPR 이주현 차장 02-3406-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