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경향 영어 지도법 무료로 배운다...찰스 르보 교수 초청 ‘토론영어’ 온라인 세미나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을 통해 최신 유형의 영어 지도법을 무료로 전수하는 공개 세미나가 있어 화제다.

컴퍼스미디어는 매월 1회 꼴로 국내외의 저명한 강사를 초빙해 영어교사는 물론 관련 업계의 인사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오는 8월 28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세미나의 주제는 토론영어(Discussion)로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 분야의 전문가 찰스 르보((Charles Lebeau) 교수가 진행한다.

생활영어는 습관적인 말로 볼 수 있고, 자기 생각을 정리해서 말하는 것은 논쟁을 위한 토론영어라 볼 수 있다. 한국 학생들이 토론영어에 약한 것은 표현력이 약한 이유도 있지만 자기의 생각을 정리하는 훈련이 안 되어 있기 때문이다. 르보 교수는 강좌의 키워드인 ‘비판적인 사고’(critical thinking)를 어떻게 키울 수 있을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전수함으로써,토론영어가 결코 어려운 것 만은 아니라는 것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르보 교수는 영어교육계에 25년 이상 종사해 왔으며, 현재 도시바 국제교육센터의 교수로 있다. 그는 주로 초급자들이 어떻게 하면 영어로 프리젠테이션과 토론을 순조롭게 할 수 있는지 그 사례를 중심으로 연구해왔으며, 그의 첫 저서인 “Speaking of Speech(1996)”는 일본 전역의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이 밖의 저서로 “Discover Debate(2000)” “Getting Ready for Speech (2002)” “Discussion Process and Principles (2006)” 등이 있다.

이 세미나에 접속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세미나 시작 5분 전에 컴퍼스미디어의 웹사이트 www.compasspub.com에 접속하여 초기화면에서 Seminar를 클릭한 다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이 회사는 앞으로 영역별 Note-taking 방법(9월), 초등학생을 위한 통합형 작문지도(10월), 영어과목 동기부여 및 효과적인 상담(11월), 성격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영어학습법(12월) 등의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퍼스미디어 개요
컴퍼스미디어는 고객중심의 생각을 기반으로 영어교육 부문의 핵심역량 강화, 차세대 콘텐츠 연구 개발, 업종 전문화 및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주)컴퍼스미디어 (02)2058-30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