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 족구단, 제1회 대한족구협회장기 전국 족구대회 준우승

문경--(뉴스와이어)--문경대학(학장 강창교) 족구단(단장 고경임)은 제1회 대한족구협회장기 전국 족구대회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대회는 2007년 8월18일(토)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횡성 횡성고등학교 운동장에서 1부, 일반부, 고등부, 여성부, 초등부, 연예인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문경대학 족구단은 87개 팀이 출전한 일반부에 소속되어 64강까지 가볍게 승리를 하고, 32강에서도 서울도원(2-1,승)팀에게 승리하였다. 16강에서 만난 울산 하나팀은 지난 백암온천대회때 우승팀으로 힘든 경기가 예상되었지만, 역시 2-0으로 가볍게 승리하였다. 그 여세를 몰아 부산MAX(2-1)팀과 부천 덕유(2-0)팀을 연파하고 이번 대회 결승에 진출하였다. 결승에서 만난 GM대우팀은 1부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팀으로서 세트마다 듀스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지만 아쉽게 패배(0-2) 이번 대회 준우승에 만족하여야 했다.

족구단 김천환 감독은 “이번 대회 목표는 백암온천대회 승리 팀인 울산 하나팀을 이기는 것이었다. 16강에서 쉽게 승리하여 결승까지 가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 비록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였지만 경기를 하면서 우리팀의 실력과 전국 최강팀의 실력 차 점점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다음 대회에서 우리 족구단이 우승할 수 있도록 더욱 실력을 가다듬겠다”며 선전을 다짐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kc.ac.kr

연락처

문경대학 산학협력처 정상학 054-559-1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