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50 퍼센트 할인 특별 기회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1-21 10:5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hotels.com/seoul)은 3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룸 가격을 정상가로부터 50 퍼센트 할인 행사를 펼치게 된다.

W 서울 워커힐은 기존의 호텔에서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느낌이 나는 네 가지 타입의 룸(원더풀룸, 스파룸, 센트룸, 미디어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도심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가까운 곳에서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W 서울 워커힐은 보다 다양하고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여 졸업이나 입학 등을 기념할 수 있으면서도 경기불황에 닫혀져 있는 소비자의 마음에 경제적으로 부담을 주지 않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할인 행사를 3월 31일까지 일시적으로 펼치게 된다.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12평)의 스탠다드 룸인 원더풀 룸은 강력한 빨간색과 흰색의 대비로 구성되어 특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차산 전망과 한강 전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23만 5천원에서 24만 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한강을 바라보면서 자쿠지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차분한 회색 톤의 스파 룸은 25만 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자신의 기분이나 상태에 맞게 미리 룸의 향기를 고를 수 있는 W 서울 워커힐의 센트 룸은 파란색과 흰색으로 구성되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 센트 룸은 25만 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제공된다. W 서울 워커힐의 상징 격인 둥근 모양의 빨간색 침대와, DVD 플레이어, 보스(BOSE) 음향시설, 대형 스크린 TV 등이 구비되어 있는 미디어 룸은 전망에 따라 26만 5천원에서 27만 5천원 사이에 제공된다. 기본적인 4가지 타입의 객실외에도,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스위트 룸들도 50 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투숙하시는 모든고객께 SWEAT(Fitness Centre) 과 객실 인터넷 사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2005년 3월 31일까지만 제공되는 이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문의 사항이나 예약은 02 2022 0560이나 wseoul@whotels.com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김 02-20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