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반도체, USB 메모리 구매 고객에게 ‘척앤래리’ 영화예매권 증정

뉴스 제공
메모렛
2007-08-24 12:26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에프엠반도체(대표 박부국 www.fmsemicon.co.kr)는 추첨을 통하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무료 영화 예매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영화 척앤래리(www.chucknlarry.co.kr/)는 에프엠반도체의 여섯번째 영화 이벤트 이다. 그동안 올드미스 다이어리, 오래된 정원, 아찔한 연애코치, 전설의고향, 만남의광장등의 시사회,예매권 증정행사를 진행했었다.

영화 이벤트는 9월2일 까지 계속되며, 온라인상에 상품정보. 영화정보.이벤트 신청 방법이 게재되어 있다. 당첨여부는 에프엠반도체 게시판 과 메일로 알려준다.

에프엠반도체 박상규 부장은 "우리회사 USB 메모리 '메모렛(memorette)'은 지마켓,옥션을 비롯한 온라인 오픈마켓. 대형몰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말하며 "이때 상품설명 이미지에 영화 홍보 문구를 함께 싣고 있는데 그 조회수가 최대 100만(1일기준)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며 " 꼼꼼히 비교하는 최근 소비자의 구매 특성상 많은 페이지뷰를 가진 제품과함께하는 영화 프로모션은 큰 효과를 보고있다"고 설명한다.

USB메모리(제품명:메모렛 memorette) 전문기업 에프엠반도체는 월 판매량 (7만~10만개 )과많은 조회수를 활용하여 꾸준히 브랜드 홍보를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왔다. 최근에도 주요 고객층을 공유하는 다른 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중이다.

<척앤래리 >
원제 :I now pronounce you Chuck & Larry
장르: 로맨틱 코메디
주연: 아담샌들러,제시카비엘, 케빈제임스
감독: 데니스 듀건
수입배급: UPI 코리아
국내개봉 : 9월 6일
영화관련 문의 : 02-3442- 4262,02-736-6617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에프엠반도체 박상규 02-703-8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