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성인남녀를 위한 건강음료 ‘활정소 양/음’ 출시
‘활정소 양(陽)’은 숫누에번데기, 화분추출물, 로얄젤리, 헤마토코쿠스 등의 원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숫누에번데기와 로얄젤리의 복합작용으로 성인남성의 스테미너를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누에의 혈당저하 효과로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활정소 음(陰)’은 ‘활정소 양’의 주성분에서 숫누에번데기 대신 암누에번데기와 대두정제추출물이 함유되었는데, 특히 대두정제추출물 성분은 중년이후 성인여성의 갱년기 장애개선과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국내 기능성음료시장은 1조4,000억원대로 음료시장의 약 40%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매년 10%이상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기존 음료시장이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기능성음료 시장의 지속성장은 더욱 고무적 현상이다.
게다가 비타민음료 등 일반 건강음료만을 찾던 소비자들의 건강지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점차 특수한 기능성을 가진 음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신제품 ‘활정소 양/음’의 출시는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아제약은 “현재 당사는 약 200여가지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으며 그 중에서 20여종의 기능성 음료제품을 출하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블루오션을 개척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oa.co.kr
연락처
조아제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