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대자연속에서 즐기는 3박4일 가을소풍 패키지 출시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코리아(대표 상희정, www.clubmed.co.kr)는 가족과 함께 일본 사호로 빌리지에서 특별한 가을소풍을 즐길 수 있는 사호로 가을소풍 패키지를 출시했다.
9월과 10월 단 3번 진행하는 사호로 빌리지 가을소풍은 숲과 호수로 둘러싸인 전원에서 오붓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가족 패키지로, 아빠, 엄마, 아이를 위해 각기 다른 휴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빠를 위해서는 G.O(클럽메드 빌리지 상주직원)와 함께 송어 낚시를 하고, 엄마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일본인 요리사에게 배우는 소바 만들기 강습,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딸기 농장에서 딸기 따기, 바베큐 파티 등 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은 미니클럽에서 G.O와 전세계에서 온 또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 모두 매일 저녁 진행되는 G.O들의 멋진 쇼도 관람 할 수 있다. 한국 음식을 포함해 전세계의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뷔페식 레스토랑 르 샤모니에서는 매일 식사 때마다 다양하게 선보이는 각 나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일본 홋카이도의 섬에 위치한 사호로 빌리지는 겨울에는 아시아 최고의 파우더 설질을 자랑하는 스키 빌리지로도 유명하지만, 녹색 풀밭과 울창한 자연 숲, 그리고 푸른 하늘과 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름다운 홋카이도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겨울 뿐 아니라 봄, 여름, 가을에도 가족끼리 방문하기 딱 좋은 장소이다. 특히 클럽메드 사호로 빌리지는 전통 일본식 다다미와 현대적인 웨스턴 스타일의 객실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은 각자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홋카이도에서 나는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오는 9월 20일과 27일, 10월 6일 단 3번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의 사호로 빌리지 가을소풍 패키지 가격은 성인 95만원, 4~11세 75만원, 2~3세 55만원, 0~1세 10만원이며, 10월 6일 출발의 경우 2세 이상은 각각 5만원씩 추가된다.
한편 클럽메드는 9월 1일까지 오래된 가을소풍 사진과 사연을 올린 고객을 선정, 부모와 아이 총 3명에게 사호로 빌리지 가을소풍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클럽메드코리아 상희정 대표는 “설레임과 즐거움으로 전날 밤부터 밤을 지새는 ‘가을소풍’의 기억을 그대로 회상 할 수 있는 가을소풍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아름다운 홋카이도 사호로 빌리지에서 송어낚시와 소바 만들기, 딸기농장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잊지 못할 가을소풍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017-282-0677/016-237-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