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미즈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KTF
2007-08-27 09:27
서울--(뉴스와이어)--KTF가 WCDMA 1위 브랜드 SHOW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부(미즈, Ms)고객들을 대상으로 ‘SHOW 미즈 페스티벌’이벤트를 시행한다.

우리나라 미즈(Ms)들의 끼 넘치는 ‘쇼’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미즈 댄스공연, 악기연주회, 그리고 SHOW 댄스따라하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SHOW 미즈 페스티벌’은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8/26), 서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9/2), 광주 롯데백화점(9/9)에서 진행되는데 참여를 원하는 미즈 고객들은 해당 백화점 문화센터에 비치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응모함에 접수하면 된다.

미즈 페스티벌에서 쇼 퀸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행사장소별로 1등(1명) 발리 커플여행권, 2등(5명) 최신 쇼 핸드폰, 3등(참가자) 쇼 디자인 커플우산 및 볼쇼이 아이스쇼 공연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즈 페스티벌 행사를 직접 관람하는 시민들에게도 쇼 디자인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의 증정품 중 하나인 ‘SHOW 디자인 우산’(사진 별첨)은 국내 서비스기업 최초로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을 수상한 KTF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으로,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오직 SHOW에만 있는 우산이다. SHOW 로고의 두가지 디자인 패턴을 활용하여 남성용 2종과 여성용 2종으로 총 4종류가 제작됐으며 SHOW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판촉물로 쓰여지게 된다. SHOW우산은 7월초 이후 한달여 기간동안 벌써 10만개이상이 출시되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02-2010-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