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피나 청소년운영위원회 ‘e-미디어 다이어트’ 활동

부산--(뉴스와이어)--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본부장 이인환)는 8월 25일 해운대해수욕장에서 "e-미디어 다이어트" 참여 서명 운동을 실시하였다.

국가청소년위원회에서 실시하는 "e-미디어 다이어트"는 매월 두 번째 토요일 TV, 컴퓨터, 휴대전화 사용을 자제하고, 청소년을 중심으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심신활동을 하면서 보람 있는 하루를 만들어 가는 실천운동이다.

아르피나의 청소년운영위원회는 8월 25일 해운대해수욕장에서 "e-미디어 다이어트" 참여 서명 운동, 미디어 중독설문지 배포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였다.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는 직원을 포함하여 영업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e-미디어 다이어트" 안내문 비치 및 배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 서명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 개요
부산의 명소 해운대에 위치한 아르피나는 "아름답게 피어나는" 이라는 뜻으로 청소년의 꿈과 희망이 아르피나에서 아름답게 피어나게 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누리마루APEC하우스, 해운대 해수욕장 등 유명한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를 겸한 당일 관광코스로도 훌륭하다.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는 아르피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저렴한 객실과 고품격 연회장, 각종 세미나 시설, 레스토랑&바, 종합스포츠센터와 산책로 및 야외공원등을 갖추어 고객여러분의 편안한 휴식처이자 편리한 비지니스를 펼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pina.com

연락처

아르피나 마케팅팀 김성희대리 051) 740-3212 010-9662-19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