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콤, 210억원 규모 유증 완료

서울--(뉴스와이어)--트라이콤(038410)은 신규사업 진출 및 사업다각화 목적으로 추진된 210억원 규모의 3자 배정 유상증자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트라이콤의 유상증자에는 여행박사 전 대표이사인 신창연씨를 비롯해 여행박사 임직원 10인이 참여했다.

실제로 여행박사 임직원은 주식양도 대금을 이용해 트라이콤의 유상증자에 참여함으로써 트라이콤의 주주로 양사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한 배를 타게 됐다.

특히, 이번에 유증 참여자 전원은 주주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배정주식 전량에 대한 1년간의 자의적 보호예수를 시행했다.

이번에 모집된 주식은 총 210만주, 주당 발행가는 10,500원이다.

이에 대해 트라이콤 관계자는 "기업간 인수절차에 피 인수업체의 임직원들이 전원 참석해 진정한 의미에서의 아름다운 동반성장의 기틀을 확보했다는 점이 가장 기쁘다" 고 전했다.

한편, 트라이콤은 지난 22일 고수익 고성장 사업구조 개편 및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여행업 진출을 선언하고, 일본 패키지 1위 기업 '여행박사’ 를 인수한 바 있다.

트라이콤 개요
IT통합서비스 전문기업 트라이콤(대표 이강진)은 지난 20여 년 동안 국내 IT산업의 성장과 함께 성장해온 IT전문기업이다. 마이크로소프트사 제품을 중심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비즈니스와 보안, 화상 솔루션 사업 및 IT 교육사업을 주력하고 있으며, 신규사업으로 미디어 콘텐츠 사업을 육성, 고성장의 미래가치 창출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ricom.co.kr

연락처

트라이콤 나대엽 과장 016-814-8983
IR큐더스 한정선 팀장 011-686-22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