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시스코 옵티컬 엑스포 2005’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인터넷 네트워킹의 리더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www.cisco.com/kr 대표 김윤)는 오는 26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통신사업자와 협력하여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광전송(Optical) 솔루션을 선보이는 ‘시스코 옵티컬 엑스포2005 (Cisco Optical Expo 2005)’를 개최한다.

시스코는 이번 ‘시스코 옵티컬 엑스포2005’ 행사를 통해 단일 광전송 장비 상에서 음성, 데이터, 비디오의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Triple play Service)와 재해복구(DR)를 동시에 지원하는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공공 및 기업고객들이 TCO를 개선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한편, 차세대 네트워크(Next Generation Network)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다중 서비스망 솔루션도 전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스코는 이를 위해, 현재 IT환경 내에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기업들이 갖추어야 할 요구사항과 문제점 및 해결점을 찾고, 시스코의 전략과 구축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차세대 통신망(IIN: intelligent information Network)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시스코의 솔루션과 통신사업자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한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김 용식전무는 “이번 행사는 솔루션을 공급하는 시스코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업자가 함께 준비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고객들은 전시부스에서 통신사업자가 시스코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managed service를 현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라고 말하며 “멀티미디어 정보의 전송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의 네트워크 담당자들에게 생산성 향상 방안을 제시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는 지난해 KT의 광대역통합망(BcN) 사업의 일환인 ‘멀티서비스 통합전달망 시범 사업용 다중서비스지원 플랫폼(MSPP)’의 공급업체로 선정되는 등 차세대 광전송 장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비용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시스코의 전략, 솔루션 및 성공적인 구축사례 등이 소개되는 이번 행사에는 통신업체 및 기업 고객을 비롯해 파트너사 등 업계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는 코엑스인터콘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B1) 에서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등록은 시스코 홈페이지(www.cisco.com/kr)에서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행사운영사무국(02-412-6780) 또는 이메일 korea0-macro@external.cisco.com 으로 연락하면 된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홍소연 이사 02-3429-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