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하우스 오가닉, 친환경 비타민 샵 홈플러스 북수원점 입점

뉴스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2007-08-28 09:29
서울--(뉴스와이어)--풀무원의 유기ᆞ건강식품 전문점 「NHO」(풀무원건강생활, www.NHO.co.kr)가 27일 전국 로드샵에 이어 홈플러스에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웰빙, 로하스 트랜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삶의 질에 대한 욕구가 확산됨에 따라 가족 식탁 위의 안전한 먹거리와 식탁에서 부족한 영양을 채우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헬스푸드 샵 「NHO」는 전국 유기ᆞ건강식품 전문점에 이어 건강기능ᆞ지향식품을 중심으로 한 비타민 샵을 홈플러스 내 입점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바른 식생활과 적절한 건강식품을 제안해 주는 1:1 건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과학적인 건강상담을 위해 간단한 체지방, 혈압, 혈당 등의 건강체크는 기본.

한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건강식단 짜기, 비타민 제대로 알고 먹기, 주부 9단의 만점 요리법, 로하스 가치 실천요령, 아토피 극복 프로젝트 등의 주제로 건강강좌를 실시하고 있어 사전 예약만 하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NHO」김혜경 부사장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르면 무분별한 인스턴트 가공식품의 섭취로 열량 영양소가 넘치고 많은 식품첨가물과 환경 오염 등으로 한끼 식사만으로는 비타민ᆞ무기질 등의 미량 영양소가 부족할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건강기능식품으로 내 몸 맞춤 다이어트(식이)를 통해 하루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밝히고 "유동 인구 수가 많은 대형 마트에 입점함으로써 보다 많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생활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국 가맹점 60개가 성업 중인 「NHO」는 홈플러스 북수원점의 성공적인 입점으로 향후 전국 유기ᆞ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ha.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센스 신경미/정혜린 02-3452-0078 016-757-8650/010-6340-4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