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데이타, 국민체육진흥공단 차세대 정보시스템 수주

뉴스 제공
포스코 ICT 코스피 022100
2007-08-28 09:58
성남--(뉴스와이어)--포스데이타(대표 유병창, www.posdata.co.kr)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하고 프로젝트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공단본부의 행정업무를 위한 정보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고, 각 운영본부별로 운영하고 있는 경륜, 경정, 올림픽파크텔 등 각 사업부문에 대한 운영시스템을 개발함과 동시에 서로 연관된 업무프로세스를 통합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에 따라 포스데이타는 이번 달부터 프로젝트에 착수해 9개월에 걸쳐 인적자원관리, 경정운영 및 연구관리 등 응용시스템을 개발하고, 시스템 운용에 필요한 H/W, S/W, 솔루션을 도입하는 등 기반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체육진흥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각 운영본부별로 관리해온 경영정보를 표준화하여 공단과 운영본부간의 유기적 협력체제를 형성함으로써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정보화기반을 조성하고, 향후 2011년까지 시스템 고도화 및 안정화를 위한 2, 3단계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한편 포스데이타는 국민연금관리공단의 기초노령연금 및 장애심사 시스템 개발 사업을 비롯하여 지역개발공사 정보화 사업,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정보시스템 구축 등 공공 정보화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sdata.co.kr

연락처

포스데이타 커뮤니케이션팀 이형국 대리 031-779-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