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추가로 더욱 다양해진 ‘카르페디엠’

서울--(뉴스와이어)--유저들의 의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듀얼 액션 온라인게임 <카르페디엠>에서는 유저들의 건의를 바탕으로 ‘무너진 광산’과 ‘곡창지대’ 맵에 일반퀘스트와 기능형 NPC를 추가하고, 유저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루드서버에 1개의 채널을 추가, 확장한다.

‘무너진 광산’과 ‘곡창지대’ 맵에 없던 50~60레벨대와 고레벨인 80~100레벨대의 일반퀘스트가 다음주에 추가된다. 이 퀘스트를 수행하게 되면 일정 경험치와 추후 추가될 예정인 특별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사신의 낫’, ‘금빛미소’, ’아바돈의 마법구슬’ 등과 같은 증표 아이템을 받게 된다.

기능형 NPC가 없었던 ‘무너진 광산’ 및 ‘곡창지대’ 두 맵에 다양한 기능을 가진 NPC가 추가된다. 먼저 ‘무너진 광산’ 맵에 추가되는 기능형 NPC로는 상점기능을 가진 창조의 요정 ‘아리아’, 대장장이 ‘슈겔’, 광산 ‘경비대장’, 마법사 ‘트랜스커’ 와 마부 ‘카셀’이, 곡창지대’에는 풍요의 요정 ‘세레스’, ‘타론’, ‘클리프’, ‘러터’가 각각 추가된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루드서버는 인원증가로 인해 1개의 채널을 추가함으로써 넉넉한 사냥터를 확보 했으며, 아이템의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다. 하지만 4대 보물을 획득하기 위한 던전 도전은 제1채널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다

지앤아이소프트의 박원범 대표이사는 “<카르페디엠>은 항상 유저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유저들의 다양한 조언과 요구사항들이 <카르페디엠>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aem.co.kr

연락처

이사 윤유창 02-854-11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