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녀석들’ 이색 폴이벤트 결과, 바이크를 타고 즉흥여행을 가고 싶은 배우 ‘공유’

성남--(뉴스와이어)--8월 30일 씨너스 단독 개봉예정인 <거친 녀석들>이 이색 폴이벤트를 진행했다. 영화 <거친 녀석들>은 일상에 지친 네 명의 주인공이 바이크를 타고 장거리 여행을 떠난다는 코믹 로드무비이다. 이 영화와 같이 ‘<거친 녀석들>처럼 바이크를 타고 함께 즉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배우는?’ 이라는 질문에 비(정지훈), 정일우. 장동건을 제치고 공유가 1위를 차지한 것. 공유는 2위인 정일우 보다 3배가량 많은 61%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해 <커피프린스 1호점>의 성공 후 급상승한 그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종영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윤호’, 정일우가 19%로 2위에 랭크 되었다. 시트콤에서도 오토바이를 즐겨 타는 반항적인 고등학생으로 분해 더욱 바이크와 즉흥여행에 어울릴만한 배우로 뽑힌 것으로 보인다. 3위는 최고의 섹시스타 비(정지훈)이 차지했다. 이는 탄력 있는 근육질의 몸매가 와일드한 매력의 바이크와 잘 맞아 떨어져 많은 득표를 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4위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완소남 장동건이 뽑혔다.

<거친 녀석들>은 8월 30일 오직 씨너스에서만 개봉하여 멋진 바이커 여행의 열기를 스크린에 펼쳐 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inus.co.kr

연락처

씨너스 마케팅 담당 이주연 팀장 011-205-4856
인터넷 예매문의 070-7017-96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