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맨, 2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지난 7월 ‘지하공장’에 이어 선보인 이번 ‘비밀기지’는 엔도사르크의 시장인 라인리히트의 배후세력의 아지트로 암살자 집단인 다크세이버가 활동하는 근거지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바로크 풍의 고대성을 연상시키는 지역으로 유저들에게 <알맨>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대전모드에 기본매치, 데스매치, 라이프매치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대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르바이트 스크롤이 미션내에서 드롭 및 획득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이외에도 검사, 마법사, 거너 각 2종류씩 총 6종류의 파츠세트가 추가됐으며, 기계 가공소를 통해 기존 스킬을 3레벨까지 개발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별마루팀 차경운 실장은 “<알맨>을 즐기는 유저가 보다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면의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kan.com
연락처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본부 홍보팀 전준구 과장 02-3444-2836(내선 2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싸이칸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1월 25일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