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어린이 모델 뽑는다

뉴스 제공
G마켓
2007-08-29 11:39
서울--(뉴스와이어)--사진 찍고 올리면, 우리아이도 스타!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10월 1일까지 아동전문 매니지먼트사 키즈플레닛과 함께 ‘우리아이 스타만들기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어린이들에게는 G마켓 스타샵에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2,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 대상은 1세에서 16세까지의 아동. 참여 방법은 G마켓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에 아이의 착용 사진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된 사진은 추천수와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10월 3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G마켓 아동 스타샵 모델 기회와 함께, 키즈플레닛에서 모델, 연기자 수업을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6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우수상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키즈플레닛 3개월 수강권을, 스타상과 인기상 30명에게는 각 15만원 상당의 촬영권과 유아전문 패션지 구독권을 지급한다. 그 외 모델상, 영재상 등에 선발된 아이에게도 유아침대, 베이비카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수상과는 별도로 매주 금요일에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 중 100명에게 G마켓 선물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전략사업그룹 김양수 그룹장은 “고객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델 선발에 기대가 크다”며, “일반 어린이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여하는 부모와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애플트리 서 현 희 02-323-497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