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예트’ 설문결과, ‘노홍철’ 가장 도전을 즐길것 같은 무한도전 멤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웅장하고 사실적인 전투 장면과 감동적인 드라마로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8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펙터클 전쟁실화 <라파예트>(수입/제공: (주)라이언엔터테인먼트, 배급: 미로비젼)에서 아무도 도전하지 않았던 하늘을 향해 모든 것을 던진 라파예트 대원들처럼 가장 도전을 즐길 것 같은 MBC 무한도전 멤버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노홍철이 과반수 넘는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하였다.

라파예트 비행단 (Lafayette Escardrille)!!!
평균 수명 21일에 불과했던 젊은이들의 하늘을 향한 무모한 도전!!!

<라파예트>는 1917년 세계 최대의 공중전에 뛰어든 미국 최초의 전투 비행단 8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스펙터클 전쟁실화이다. 자국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전쟁에 참여한 라파예트 비행단의 일원들은 목숨을 잃을 수도 있지만 각자의 꿈과 희망을 찾아 자원했다. 전혀 비행 경험이 없는 젊은이들이 단 6주만의 훈련으로 적군과 치열하게 맞서야했기에 그들은 단 한 발의 총격에도 평생의 꿈을 끝까지 펼치지 못한 채 죽어갔다. 그들이 훈련기간을 제외하고 하늘을 날 수 있었던 평균 생존기간은 고작 3주. 그들에게는 낙하산도 주어지지 않았고 출격이 계속될수록 대원들의 수는 줄어갔다. 죽음을 눈 앞에 두고도 용감하게 하늘을 선택한 무모하리만큼 용감한 이들의 도전은 <라파예트>를 통해 가슴벅찬 이야기로 펼쳐진다.

거침없는 수다 노홍철, 무한도전 멤버 중에서 가장 도전을 즐길 것 같은 멤버 선정!!!

8월 30일 <라파예트> 개봉을 앞두고 씨네21에서 8월 20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 ‘하늘을 날고자 용감하게 도전했던 <라파예트>의 주인공들처럼 가장 도전을 즐길 것 같은 무한도전 멤버’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거침없는 수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홍철이 50.6%의 과반수 넘는 지지를 받으며 유재석, 하하 등 쟁쟁한 도전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평소 어떤 도전에도 겁먹지 않는 당당한 모습과 지난 8월 11일 방송된 무한도전을 통해서 YMCA 아기스포츠단 선수출신이라며 인천 송도해수욕장을 건너는 무모한 도전을 펼치기도 했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1위로 선정된 이유로 분석된다. 노홍철에 뒤를 이어 국민 MC 유재석(15.1%)과 정형돈(9.8%)이 각각 2,3위로 선정되었다.

1917년 용감한 젊은이들의 무모한 도전을 통해 세계 최초 공중전의 화려한 스펙터클과 감동을 선사할 스펙터클 전쟁실화 <라파예트>는 8월 30일 전격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