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형사 가제트, 반가운 성우 배한성

서울--(뉴스와이어)--챔프를 통해 매주 월요일 낮, 성우 배한성씨의 낯익은 목소리로 가제트 형사를 만나게 됐다.

가족맞춤형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챔프(www.champtv.com)는 맘앤키즈 블록 시간대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보면서 엄마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아이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돌아온 형사 가제트>를 준비했다.

9월 3일부터 낮 12시 반에 첫 방송될 예정인 <돌아온 형사 가제트>는 1980년대 후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컴퓨터 형사 가제트>의 후속편으로, 2001년부터 2003년까지 제작돼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 방영된 작품.

※ 제작 : DIC Entertainment, SIP Animation, 방영편수 : 30분X26편, 연령등급 : All

등장인물은 전작과 거의 비슷하나 이번 작품에서는 가제트 형사가 강아지 브라이언 대신 두 대의 꼬마 가제트 부하를 데리고 나와 클로 박사와 맞서게 되는데, 클로 박사는 더욱 다양해진 방법으로 가제트를 유혹하고 공격해 오지만 가제트와 조카 페니, 꼬마 가제트는 엉뚱하면서도 기상천외한 전략으로 승리를 거두게 된다.

챔프의 맘앤키즈 블록은 오전 8시 50분부터 낮 1시까지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9월부터는 맘앤키즈 블록 시즌2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는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와 애플캔디 걸, 쿵야쿵야 등을 포함해, 돌아온 형사 가제트, 도라에몽, 헬로키티 등 챔프가 보유하고 있는 킬러 콘텐츠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한편, 챔프는 9월 3일 도라에몽 생일을 맞이해 생일 당일 챔프 홈페이지에 도라에몽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도라에몽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돌아온 형사 가제트> 방영을 가장 반긴 사람은 다름 아닌 성우 배한성씨

그는 가제트 형사 방영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에 연락해 가제트 목소리의 적임자는 바로 ‘나’라면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보는 시간대에, 80년대 가제트 목소리에 즐거워 했던 엄마들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과 모험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가제트는 제게 있어 맥가이버, 형사 콜롬보 등과 함께 분신과도 같은 존재”이며 “20년 전 가제트와 함께 했던 시간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며 회고했다.

웹사이트: http://www.cjmedia.net

연락처

CJ미디어 홍보마케팅팀 김종은 02)3440-4812 016-9396-99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