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그린텍, 우천 시 백미러 빗물제거장치‘에어로바이저’ 출시

인천--(뉴스와이어)--그린텍(대표 최동화, www.greentec21.co.kr)에서 우천시 자동차의 기존 백미러에 간단히 장착할 수 있는 빗물제거장치'에어로바이저' 개발에 성공하여 출시했다.

'에어로바이저'는 차량 운행 중에 자연적으로 얻어지는 비바람을 받아 빗물은 집수시켜 배출하고 바람은 에어로바이저를 통과시켜, 다시 바람을 압축, 에어나이프를 통하여 미러 상에 있는 빗방울을 미러 상단에서 대각으로 내려 쏴서 미러 상에 있는 빗방울을 제거하는 원리이다. 서행인 40km/h이상의 속도에서 효과가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장착이 용이한 제품이다. 이번에 개발 당시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 및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다시 출시하였다.

장착 방법은 특수 양면테이프로 장착을 하며, 유연성 있는 재질로 제작이 되어 차량의 파손이나 흠집이 전혀 없으며 반영구적인 것이 특징이다.

그린텍은 2004년1월1일 설립한 회사로서 기능성 밀폐용기를 개발/제조/판매 한 회사이며, 2004년 소호창업 모델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금번 우천 시 자동차 백미러 빗물제거장치를 개발에 성공하여 출시했다.

앞으로 보다 편리하고 안전운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차장 빈 공간 알림장치 와 졸음운전 방지 및 무단차선 이탈 방지장치를 개발 중이다. 문의: 그린텍(www.greentec21.co.kr) 032-512-2243

그린텍 개요
그린텍은 2004년1원1일 설립해 기능성 밀폐용기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2004년 소호창업 모델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우천시 자동차 백미러 빗물제거장치를 개발에 성공하여 출시했으며 현재 출시하고 있는 제품으로는 졸음운전 방지를 위한 휴대용 디지털 다용도 노래방 시스템을 개발하여 출시 하고있다. 앞으로 안전운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차 빈공간 알림장치를 개발하려고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tec21.co.kr

연락처

그린텍 최동화 032-512-2243 011-281-07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