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OZ Xstudio 4.0 발표
‘OZ Xstudio 4.0’은 웹 기반 비즈니스 시스템의 각종 보고서를 쉽고 빠르게 개발, 운영이 가능한 리포팅 솔루션인 OZ Report와 X-인터넷 기반 UI 개발 솔루션인 OZ Application을 통합한 제품으로 웹 상에서 리포팅 및 UI까지 통합 개발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이 제품은 웹서비스의 서버 역할까지 수행함으로써 OZ(오즈)로 개발된 데이터 셋을 타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서버 사이드의 차별화된 기능과 보고서의 품질 강화, 산업별로 다양하게 요구되는 풍부한 웹 UI 구현을 지원하는 컴포넌트 기능의 개선, 전반적인 툴 기능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합 개발 환경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포시에스 조종민 대표는 올해 BI 시장은 기존 솔루션을 도입해 사용하던 기업들이 사용상 어려움과 불편함 등을 이유로 새로운 제품으로 대체하는 시기가 될 것 이라며 “OZ Xstudio 4.0은 이런 시장 흐름에 맞춰 유일하게 UI와 리포트 통합 개발이 가능한 제품으로 개발돼 하반기 시장 경쟁에서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Z Xstudio 4.0은 OZ Enterprise Server 의 경우 모니터링 및 DB 엑세스 로그를 통합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DB 접근에 대한 통합 로깅 시스템 구현이 가능하며, 보안이 요구되는 문서는 Mac이나 IP Address 기반으로 Client 접근을 제어할 수 있어, 최근 일어나고 있는 보안사고에 대비했다. 또한 OZ 푸시서버 추가와 웹 서비스 지원을 대폭 강화했다.
OZ Report는 라벨의 반투명 처리, HTML 라벨, 제본용의 섬세한 페이지 조정, 엑셀 저장에서 빠른 성능 개선, 데이터 서브밴드의 추가 등 전반적인 보고서의 품질 향상 및 섬세한 제어가 가능한 여러 기능들이 추가됐다.
OZ Application은 사용자 프레임웍과 연동 가능한 데이터 셋 컴포넌트 추가와 바이너리 데이터에 대한 트랜잭션 처리, 비 동기 데이터 전송 처리, MDI(Multiple document interface) 화면에 대한 다양한 편의 기능 등 손쉬운 UI 개발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cs.com
연락처
포시에스 홍보담당 TOP PR 손영주 02-2636-8883 018-320-7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