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시사회를 연다..심즈 2 여행을 떠나요 파티 열어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9월 6일 출시되는「심즈 2 여행을 떠나요」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시사회인 “심데이 파티” 를 9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즈 2 여행을 떠나요」를 통해 유저들은 각 지역에 살고 있는 불의 댄서, 닌자, 동양의 현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그들에게서 춤추는 법, 인사하는 법을 배울 수도 있다. 또 여행지에서만 판매하는 각종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숨겨져 있는 보물을 캐낼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을 통해 즐거운 추억과 선물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심데이 파티는 일종의 게임 시사회로, 출시 직전의 게임을 체험하는 행사다. 심데이 파티의 참가자들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심즈 2 여행을 떠나요 한글판 게임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체험하게 되는 셈이다.

게임 체험 이외에도, 심즈 프랜차이즈의 차기작인 “마이 심즈(NDS)”, “심즈 2 캐스트어웨이(NDS)”, “심즈 2 틴에이저 스타일(PC)” 등 차기 제품에 대한 소개도 진행되며, 심즈 2 유저들과 즐기는 빙고 게임, KODAK 포토 프린터로 심즈 2 스크린샷을 출력해 소장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심데이 파티는 용산 인텔? e-스타디움에서 9월 2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 초대권이 있으면 입장 가능하다.

심즈 2 여행을 떠나요 아이템팩은 PC 버전으로, 심즈 2 오리지널이 있어야만 플레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20,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 에서 찾을 수 있다.


일렉트로닉 아츠에 대하여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세계적인 쌍방향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1982년 설립된 EA는 비디오게임 시스템과 PC 그리고 인터넷 기반의 쌍방향 소프트웨어를 세계적으로 개발, 퍼블리싱, 배급해 왔습니다. 일렉트로닉아츠는 EA 스포츠(EA SPORTS), EA(EA), EA 스포츠 빅(EA SPORTS BIG) 그리고 포고(POGO)라는 네 개의 브랜드 이름을 통해서 상품을 유통합니다.
2005년 회계연도에 31억 달러($3.1 billion)의 매출을 올렸으며 31개의 타이틀이 각각 백만장 이상 팔렸습니다. EA 홈페이지와 온라인 게임 사이트는 www.ea.com입니다. EA의 제품에 대한 더 상세한 자료와 보도자료 원문은 http://info.ea.com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