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평네트웍스 윤도영 신임대표 취임

뉴스 제공
NICE평가정보 코스닥 030190
2007-09-03 09:12
서울--(뉴스와이어)--CRM전문 아웃소싱 기업 한신평네트웍스 윤도영 대표가 9월 3일(월)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한신평네트웍스는 한국신용평가정보의 CRM 아웃소싱 분야를 담당하는 자회사로서 여의도에 800석의 콜센터 좌석을 운영 중이며 D피자 주문접수업무, S카드 CRM업무, J항공 발권업무와 같이 외식 금융 항공 분야 등에 특화된 콜센터 운영 대행서비스를 비롯 인력파견과 교육컨설팅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신평네트웍스는 신임 대표의 취임과 함께 2007년을 CRM Enabler로서 발돋움하는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모회사가 보유한 신용 관련 분석 능력과 기업 평가 Know-how를 콜센터에 접목하여 기존 일반 Call Center와는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 이다.

이날 윤도영 대표는 "Triple Three 운동을 통해 한신평네트웍스 내부안정과 창조적인 고객서비스를 통해 CRM Enabler로서 3년내 메이져 Top 6 진입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윤대표는 △ 전사적 경영 혁신 활동을 통한 구조 개선 △실천 중심의 경영 환경 정착 △ 직원들의 실천 역량 배양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신임 윤도영 대표는 성균관대 전자공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한 뒤 서울대 행정대학원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데이콤 텔레센터장(상무), 씨아이씨코리아 사장 등을 역임한 CRM 아웃소싱 업체의 전문 경영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niceinfo.co.kr

연락처

한신평네트웍스 운영지원팀 최재원 과장 011-9909-9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