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스위트 내셔널 인스트루먼트의 NI 테스트스탠드™ 이용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7-09-03 09: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 전문업체인 한국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내셔널 인스트루먼트의 NI 테스트스탠드(TestStand) 테스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고속 직렬 데이터 표준의 수신기, 송신기 및 인터커넥트적합성 테스트를 실시하기 위한 자동 프레임워크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NI테스트스탠드는 유연한 공개 개발 환경을 제공하여 텍트로닉스 및 기타 측정 장비 업체들이 효율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장비와 NI 테스트스탠드 소프트웨어의 공개성이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신규 제품의 특징을 부여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데이터 속도의 증가로 시그널링 기능이 물리적인 제약에 구속을 받기 때문에 디자인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졌다. 이러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으나, 디자인이 더 복잡해 지고, 표준이 계속해서 변화하면서 디자인 상의 어려움은 더 가중되어 시장 출시 시간이 길어지고 개발 비용이 증대하고 있다. PCI- Express, XAUI, RapidIO, HDMI 및 SATA 등을 포함한 일부 새로운 직렬 데이터 버스 아키텍처는 단지 몇 년 전에 가능했던 데이터 처리량 보다 10배 이상 큰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한다. 더욱 복잡해지고 변화가 급속하게 일어나는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 텍트로닉스는 새로운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하고, 고객들에게 확실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텍트로닉스의 퍼포먼스 플러스 인스트루먼츠 담당 부사장 린 캠프(Lynne Camp)는 “여러 가지 장비 테스트가 더욱 복잡해지고 측정 효율성 및 속도의 필요성이 부상하게 된 것이 자동 적합성 테스트 세트 개발의 주된 촉매제로 작용 했다”면서 “고객은 업계의 표준 적합성을 달성하는데 요구되는 여러가지 중요한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자 한다. 이러한 기업들은 오류를 견디며 실행이 일관되어 현재 가능한 속도보다 훨씬 빠른 실행 속도를 제공하는 자동 테스트 세트를 원한다. 텍트로닉스는 NI테스트스탠드가 테스트 관리 소프트웨어 표준으로 쌓은 명성과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는데 유연한 공개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점 때문에 NI테스트스탠드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텍트로닉스는 NI테스트스탠드를 테스트 실행 엔진으로 이용할 계획이다. NI 테스트스탠드는 엔지니어들이 자동 검증 및 제작 테스트 시스템을 개발 및 배치 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텍트로닉스는 내셔널 인스트루먼트와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검증된 확장 가능한 공개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자동 적합성 테스트 모듈을 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NI 테스트스탠드의 모듈형 아키텍처를 이용하여 텍트로닉스는 테스트 코드를 최대한 재사용하고, 유지 관리 작업을 단순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들은 일회성 코드 세트를 개발할 필요 없이 업계 표준을 위한 강력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어 많은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

내셔널 인스트루먼트 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이사인 존 파스쿼레트(John Pasquarette)는 “텍트로닉스가 고급 자동 적합성 테스트 툴을 개발하는데NI 테스트스탠드를 사용하기로한 결정을 환영한다”면서 “이번 결정은 모듈형, COTS 테스트 관리 플랫폼으로서의 NI 테스트스탠드의 가치를 증명하는 것이다. NI 테스트스탠드 기능을 활용하여 양사의 고객들은 텍트로닉스의 적합성 테스트 세트를 기존의 테스트 소프트웨어 배치에 통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I 테스트스탠드에 기반을 둔 자동 적합성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현재 개발 단계에 있으며 텍트로닉스와 NI의 공동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christopher.j.loberg@tek.com 로 연락하면 얻을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한재연 과장 02-528-0719 019-345-251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 011-9936-6002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