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학술진흥재단 온라인심사확대시스템 프로젝트 추진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01-24 10:11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IT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 최헌규, 이하 다우기술) 은 한국학술진흥재단에서 추진하는 ‘한국과학재단 업무이관 및 온라인 심사확대에 따른 시스템 구축사업’의 최종사업자로 선정되어 시스템 구축작업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과학재단 지원사업의 업무이관과 재단 학술연구지원사업의 온라인 심사 확대 실시에 따라 학술연구지원사업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재단사업의 안정성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다우기술은 오는 5월말까지 5개월에 걸쳐 시스템통합 및 개발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한국학술진흥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과학재단 이관사업의 원활한 지원 및 온라인심사의 확대운영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문서처리 전과정의 전자화를 실현하게 되고 심사자들은 온라인상의 패널토의를 통해 심사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다우기술은 한국학술진흥재단이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기초학문·연구정보서비스시스템 구축사업과 학자금지원시스템 구축사업에 이어 본 프로젝트까지 3차례의 사업을 연달아 수주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정혁남 대리 02-3450-4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