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VMware, 인텔과 함께 서버 가상화 체험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인교, 이하 델코리아)가 오는 9월3일부터 28일까지 VMware, 인텔과 함께 서버 가상화 체험 프로모션(http://www.dellevent.co.kr/vmware/index.ph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각의 이벤트에는 모니터,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하나, VMware의 V13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에 필요한 서버와 컨설팅 인력을 제공함으로써 IT인력부재 및 기술부족으로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들이 최신의 가상화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든 비용은 무료이다.

이벤트 둘, 기업의 IT 고민을 델과 VMware, 인텔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해결한다. IT 환경에 필요한 주제를 웹에서 고객이 선택하면 직접 방문과 함께 세미나를 통해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제는 향후 IT 플랜을 세우는데 필요한 것으로 삼사가 공동으로 준비하였다.

이벤트 셋, PC나 서버에서도 간단히 VMware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무료인 VMware 서버 버전을 다운받아 가상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단순하면서도 간단한 가상화의 첫단계인 VMware 서버버전은 고객이 간단하게 설정하여 VMware를 맛볼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어려운 가상화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수 있고 체험할수 있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가상화 시장에 삼사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향후 시장 확대에 큰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델코리아의 조동규 차장은 “최근 가상화에 대한 기업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VMware, 인텔과 함께 가상화 솔루션을 체험하고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VMware비니지스 활성화를 위해 관련 컨설턴트와 인력을 확보하고 있고 향후 삼사의 협력관계를 통해 고객이 미래 IT 플랜을 제공하는 선두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유앤아이컴 유정화 실장, 윤영란 과장 725-5535 011-748-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