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요한슨의 ‘내니 다이어리’ 10월 3일 개봉

서울--(뉴스와이어)--헐리우드 최고의 패셔니스타이자 많은 영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이 오는 10월 3일 <내니 다이어리>(수입/제공: 유레카픽쳐스/배급: 프라임 엔터테인먼트㈜)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내니 다이어리>는 뉴저지 출신 컨츄리 아가씨 ‘애니’(스칼렛 요한슨)가 뉴욕 맨하탄 최고의 상류층 ‘X’ 가정에서 ‘내니’로 일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재미있게 담아내 관객들에게 버라이어티한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다.

「격」이 다른 뉴욕 상류사회에서 벌어지는 솔직발칙한 리얼 스토리!!
<내니 다이어리> 2007년 10월 3일 대개봉!!

많은 영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의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며 헐리우드를 이끌고 있는 스타 스칼렛 요한슨이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최고의 베스트 셀러 ‘Nanny Diaries’를 영화로 제작한 <내니 다이어리>를 통해 국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내니 다이어리>는 뉴저지 출신 컨츄리 알바생 ‘애니’가 뉴욕 맨하탄 최고의 상류층 ‘X’가에서 ‘내니’(베이비시터)로 일을 시작하면서 최고의 악동 ‘그레이어’를 맡게 되지만, 그 악동보다도 더 심한 ‘그레이어’의 엄마 ‘미세스 X’때문에 더욱 힘든 생활을 한다. 가진 건 돈 밖에 없는 ‘미세스 X’와 돈만 빼고 다 있는 ‘애니’는 사사건건 부딪히며 신경전을 벌이기 시작한다. 뉴저지 컨츄리 알바생 ‘애니’의 좌충우돌 뉴욕 상류사회 입성기를 담아낸 영화 <내니 다이어리>는 최신 트렌드 중심지인 뉴욕의 최고 상류층 여성들의 생활과 패션, 문화 등을 엿볼 수 있어 여성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련된 색감으로 여심을 사로 잡는다!!

<내니 다이어리> 스타일리쉬한 매력만점 포스터 대공개!!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내니 다이어리>의 포스터는 주인공 ‘애니’ 역의 스칼렛 요한슨과 ‘애니’를 진땀 나게 만드는 악동 ‘그레이어’가 중심이 되고 있다. ‘「격」이 다른 뉴욕 상류사회에서 벌어지는 솔직발칙한 리얼 스토리!!’라는 카피 아래로 강한 빨간 색 로고 <내니 다이어리> 제목을 의자 삼아 나란히 앉아 있는 주인공들은 심통 난 얼굴 표정을 하고 있어, 영화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 스칼렛 요한슨 옆에 조그맣게 쓰여진 애보는 건 기본, 사랑은 보너스, 성공은 선택이라는 문구로 ‘애니’의 파란만장한 뉴욕 생활을 알 수 있다. 화려하고 세련된 색감으로 눈길을 잡아 끄는 <내니 다이어리>의 포스터는 뉴저지 출신 ‘애니’가 뉴욕 최고의 상류 가정에서 어떻게 적응해 나갈지 호기심을 갖게 만든다.

최고의 스타이자 아이콘인 스칼렛 요한슨이 시골 출신 ‘애니’가 되어 뉴욕의 최고 상류층에서 벌이는 좌충우돌 뉴욕 입성기를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그려낸 <내니 다이어리>는 오는 10월 3일 너무 높아 아찔한 뉴욕행 코미디를 보여 줄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