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첫 한글판 DS 타이틀 ‘심시티 DS’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9월 12일 출시되는「심시티DS」의 예약판매를 9월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시티DS」는 심시티 DS는 첫 작품이 출시된 지 18년이 되는 맥시스의 오리지널 도시건설 게임의 DS 버전이다. 지난 6월 「마이 심즈」와 함께 한글화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1,000여명의 댓글 성원을 통해 한글화 여부를 확정짓게 한 바 있는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심시티 DS」는 닌텐도 DS의 스타일러스 펜을 이용해 쉽게 도로를 그리고 건물을 놓을 수 있으며, 듀얼 스크린을 통해 한 쪽에서는 도시의 전경을, 한 쪽에서는 도시의 상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도시 관리가 가능하다. 한 편, DS의 마이크를 이용해 도시의 화재를 입김을 불며 진압하거나, 도시를 파괴하는 킹콩을 스타일러스 펜으로 때려잡는(?) 재미있는 미니 게임도 포함되어 있다.

9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에서는 심시티 DS 의 로고가 새겨진 DS 파우치를 예약구매자들에게 증정하며, 씨게임(www.cgame.co.kr), 게임몰(www.gamemol.co.kr), 게임씨디(www.gamecd.co.kr) 등 게임 전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심시티 DS는 닌텐도 DS 버전으로, EA에서 한국에 처음으로 정식 출시하는 제품이며, 심의 등급은 전체 이용가, 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심시티 DS 한국어 홈페이지 (http://simcityds.ea.com/k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래시 미니 게임을 통해 심시티 DS 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그 외에 관련 소식은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