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소프트, 2005년 상반기 지넥스페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3D 콘텐츠 사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모바일 콘텐츠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대한 대규모 세미나가 열린다.

모바일 솔루션업체인 신지소프트(대표 최충엽)는 27일 오전 11시부터 SK텔레콤 보라매사옥 대강당에서 모바일 3D 콘텐츠 사업과 모바일컨텐츠 사업에 대한 정보교류를 위한 ‘2005 상반기 지넥스페어(GNEX FAIR)’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올 한해 모바일콘텐츠 트랜드를 전망해보는 동시에 차세대 기술인 모바일 3D 콘텐츠 개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는 SK텔레콤의 모바일 3D 콘텐츠사업 방향과 지넥스 3D의 특징 및 개발방법론에 대한 발표가 있을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게임업체인 게임빌에서 GNEX를 이용한 대용량 콘텐츠 개발에 대한 사례발표도 있을 계획이다.

지난해 7월에 열렸던 세미나에서는 400여명의 개임개발 및 기획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었던 것처럼 이번 행사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충엽 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모바일게임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3D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모바일 콘텐츠사업에 대한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지넥스 개발자 사이트인 지넥스클럽(www.gnexclub.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jisoft.com

연락처

경영전략팀 하정민 02)711-6550(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