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쉬운 조립PC 사이트 ‘바로PC’ 오픈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7-09-04 09:20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쇼핑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www.danawa.com)에서 조립PC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열었다. 이름하여 ‘바로PC’

다나와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컴퓨터 분야는 매우 특화 되어 있는 가격비교사이트로 알려져 있는데 반해 초보자들이 저렴한 가격정보를 토대로 적절한 PC 조합 및 구매까지 하기란 쉽지 않다는 의견을 들어 왔다. 이러한 소비자의 편익을 돕기 위하여 조립PC 전용 사이트를 별도로 열고 여기에 ‘다나와’의 경쟁력 있는 가격 정보와 엄선된 조립PC 공급자를 선정하여 품질과 AS에 대하여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담게 되었다.

‘바로PC’는 최근 소비자들이 구매한 PC 정보 및 추천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고, 소비자가 구입 전에 PC견적에 대하여 평가를 요청할 경우 소비자와 조립PC 판매자가 참여하여 제품에 대한 의견과 가격을 제시하므로 최근 동향에 맞는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나와에서는 ‘바로PC’ 오픈을 기념하여 USB 메모리 제공, 3개월 무이자 할인, 일요일에는 조립비용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PC’는 조립PC의 커뮤니티를 표방하며, 각종 브랜드PC나 유명 조립PC 브랜드도 정보 교류 및 판매가 일어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정세희 차장 1688-2450 (내선: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