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문 배우 배두나, 디카 복합 매장 ‘픽스딕스’와 손잡아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7-09-04 09:32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는 오는 9월 3일(화) 현재 SBS 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 활동 중인 연예인 배두나(29)와 국내 최대 최초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 ‘PixDix(픽스딕스)’ 가 광고 계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유명 디카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광고 모델로 체결 된 배두나는 지금까지 개인 포토에세이집인 ‘두나’s 런던놀이’와 ‘두나’s 도쿄놀이’ 을 출간한 바 있을정도로 사진촬영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며,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전문성을 지닌 동시에 대중적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여서 국내 유일의 광학기기 복합 매장인 픽스딕스와 잘 어울린다”는 것이 관계자측의 설명이다.

이번 광고는 배두나가 아침 일찍 일어나 자신의 카메라를 챙기고, 또하나의 디카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지나 마침내 픽스딕스에 도착한다는 내용으로 진행 되었다.

촬영은 지난 28일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시작 되어 오후 늦게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픽스딕스 일산점으로 옮겨졌으며, 이어서 31일 새벽 동이 트자마자 삼청동길에서 2차 촬영(길거리 촬영)을 진행하여 최종 완료 하게 되었다.

배두나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에서 언니집에 얹혀사는 27세의 평범한 여성으로, 전직 제비 백수찬(김승우 분)에게 마음이 끌리는 ‘정윤희’역을 맡고 있는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을 전혀 보이지 않아 광고 촬영 당시 주변인들에게도 많은 감동을 선사해 주었다.

이번에 진행 된 광고 촬영은 9월 중순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 등의 CF 광고를 통해 볼 수 있으며, 9월 13일부터 픽스딕스 전매장에서 디카 구매고객에게 배두나 친필 서명이 담긴 ‘두나‘s 도쿄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오픈되는 종로점에서는 배두나가 당일 12시부터 2시간 동안 직접 팬사인회를 갖는다.

LG상사 픽스딕스 소개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이곳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디카를 작동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카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라도 제품을 손쉽게 직접 비교 시연하며 구매 할 수 있다.

이 매장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소비자의 디카 구매에 있어 친절하고 전문적인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픽스딕스에서는 전 브랜드 카메라 전문상담원(Camera Adviser) 제도가 마련 되어 있어 방문 고객에게 무조건 고가의 제품이거나 신상품만을 권장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주 사진 촬영 용도에 딱 알맞은 제품을 추천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픽스딕스는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등의 사진 장비 이외에도 노트북, PMP,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등의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폭 넓은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 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픽스딕스는 애플(Apple)사와 제휴를 맺어 매장 내 애플존(Apple Zone)을 확장 하였고 아이팟(i-pod)과 맥북(Mac Book) 등의 제품도 이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오는 9월13일 종로점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이번 종로점 오픈에 이어 전국 주요거점에 지속적으로 픽스딕스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