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L, 김선아 팬 사인회 개최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7-09-04 09:58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thebasichouse.co.kr)에서 전개하고 있는 30~4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인 VOLL(www.evoll.co.kr)은 오는 9월 8일 ‘VOLL 김선아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런칭 때부터 2년 연속 VOLL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선아는 편안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VOLL의 주요 타깃인 30~40대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Wanna be) 모델로도 유명하다. VOLL의 가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김선아 팬 사인회는 9월 8일 오후 6시부터 양재 이마트 지하1층 VOLL 매장에서 진행된다.

VOLL은 김선아의 팬사인회를 비롯해 하반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지면광고 전개와 함께 드라마와 쇼 프로그램 등 다양한 PPL을 진행하며 타깃 소비자에게 VOLL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VOLL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VOLL은 올 가을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라인을 선보이는 ‘워너비 프로패셔널’과 캐주얼을 자연스럽게 믹스한 ‘트렌디 맘’ 컨셉을 더욱 더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워너비 프로패셔널 라인은 미시를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정장과 블라우스를 주력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각종 레이어드를 통해 편안하고 세련되게 코디 할 수 있는 트렌디 맘 라인은 셔츠 등 한가지로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해 2월 30~40대 커리어 우먼을 겨냥해 선보인 VOLL은 세련된 디자인의 고품질의 제품을 더베이직하우스만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커리어 우먼과 주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 수 확장뿐 아니라 내실 있는 매장 키우기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는 VOLL은 9월 초까지 112개의 매장을 전개한다. 또한 VOLL은 각종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오는 2007년까지 총 13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여성 캐주얼시장의 강자로 거듭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