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9.06 수능모의평가 모의지원ㆍ합격예측 무료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진학사
2007-09-04 10:03
서울--(뉴스와이어)--입시전문교육업체 진학사(www.jinhak.com, 대표 신원근)는 200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의 난위도를 예측해 볼 수 있는 ‘9.06 수능모의평가’ 결과를 토대로 관심대학(모집단위)의 합격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는 ‘모의지원, 합격예측 서비스’를 6일 무료로 선보인다.

우선, 수능모의평가의 점수를 채점 할 수 있는 ‘ 채점서비스’와 원점수로 추정하는 ‘9.06 수능 예상등급’서비스는 진학사 홈페이지를 방문,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채점을 한 뒤에는 희망 대학에 가상으로 응시해보는 ‘모의지원’서비스 이용이 가능한데 이 서비스를 통해 나의 위치를 파악하고 관심대학(모집단위)의 지원가능점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수능모의평가 성적으로 알아보는 ‘지원가능점수’는 작년도 합격예측 결과에서 나타난 예상 커트라인점수를 9월 모의고사 기준으로 환산, 수험생의 점수와 비교해 합격 안정권, 합격가능권, 경합권, 모험 지원권, 위험 지원권 등 5단계로 합격가능한 80%선의 커트라인 점수를 제공한다.

이 밖에 ‘9.06 수능모의평가’채점결과가 발표된 후에는 모의지원자의 성적을 바탕으로 올해 대입지원경향을 보여주는 합격예측리포트가 10월 4일부터 제공된다.

모든 서비스는 진학닷컴(www.jinhak.com)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진학사 컨텐츠1팀 오병돈 팀장은 “수학능력시험이 7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학습마무리도 중요하지만 9월 모의평가 결과를 토대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해 정확한 전략을 짜는 것이 관건”이라며, “진학사는 영역별 출제경향 분석 및 수시2학기 합격예측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진학닷컴 사이트를 방문해 입시전략에 도움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의 ‘모의지원ㆍ합격예측’은 매년 21만명의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합격지원 서비스로서 자신과 같은 의도로 모의지원을 한 여러 사람과 성적을 견주어 자신의 위치가 어느 정도 인가를 가늠해 볼 수 있다. 4년 연속 가장 많은 표본집단을 보유하고 있어 실제 지원경향을 파악하고, 합격가능점을 예측하는데 그 신뢰도가 높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