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해외 어린이 노동자들을 위한 기부금 마련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음악포털 사이트 벅스(www.bugs.co.kr)가 ‘해외 어린이 노동자’ 들을 위한 기부금 마련에 나선다.

벅스는 오는 15일(토)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강시민공원 뚝섬 유원지 역 광장에서 열리는 ‘뚝섬 아름다운 나눔 장터’에서 ‘벅스와 함께 아름다운 세상만들기’ 라는 캠페인을 갖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벅스 임직원들과 회원들이 기증한 다양한 품목의 중고물품을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나눔 장터에서 모금된 기부금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강제로 노동에 내몰리고 있는 ‘해외 어린이 노동자 교육과 복지 지원’에 쓰여지게 된다.

또 이날 캠페인에는 최근 8집으로 활동을 재개한 이브(EVE)와 업타운, 김현철등이 기증한 티셔츠와 모자, 액세서리 등 소장품도 경매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그 외 많은 아티스트의 애장품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려면 벅스 홈페이지내 ‘벅스와 함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9월 9일까지.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벅스 IR팀/PR담당자 신현숙 대리 (02)2193.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