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일본 최대 CATV회사 주피터텔레콤에 제품 공급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09-05 08:47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최근 일본최대의 CATV회사인 주피터텔레콤사(www.jcom.co.jp )에 자사의 리모트콜 제품을 공급하였다고 밝혔다.

주피터텔레콤은 일본 최대의 CATV회사로 일본의 전국 260만 세대에 「J:COM 」이라는 브랜드로 약 텔레비전, 인터넷, 전화, 이동통신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을 도입하여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사용환경 설정, 메일설정은 물론 컴퓨터의 사용법에 대한 원격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그동안 타사의 원격지원 제품을 이용하여 고객지원을 하였으나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이 지원 속도는 물론이고 안정성 및 고객지원의 편리성에서 더욱더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어 알서포트의 제품으로 교체 도입하였다..

JCOM.NET 고객지원센터 책임자인 호시 팀장은 “그동안 고객지원을 해오면서 인터넷 및 컴퓨터의 사용에익숙치 못한 고객들을 지원하는 데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다. 그래서 몇 해 전 미국회사의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하여 고객지원에 이용하였으나 고객과 접속방법이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걸려 제대로 성과를 거둘 수 없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을 테스트해본 결과 속도와 편리성 안정성 등에서 튀어난 성능을 보여 제품을 교체 도입하게 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적용한 결과 고객지원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물론 고객들도 쉽고 빠르게 고객지원에 만족하고 있다” 며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도입 배경을 설명했다.

알서포트는 그동안 일본내 PC업체, 금융권에 이어 인터넷 서비스 업체 등 다양한 고객지원 분야에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