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안경렌즈 탄생 6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07-09-05 09:59
인천--(뉴스와이어)--니콘 안경렌즈 탄생 60주년 기념, 모든 구매자께 응모권을 드립니다!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니콘의 브랜드는 카메라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카메라 역사보다도 오랜 역사를 가진 제품이 안경렌즈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

올해 안경렌즈 탄생 60주년을 맞이한 니콘 안경렌즈는 그 오랜 역사와 렌즈의 선구자답게 많은 가치와 혜택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 있다. 니콘 안경렌즈는 니콘의 R&D센터의 광학렌즈 전문가들에 의해 최고의 코팅과 최고의 재료 그리고 렌즈 설계를 바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고 깨끗하며 미용적으로도 우수한 얇고 흠집에 강한 플라스틱렌즈를 생산하고 있다.

니콘안경렌즈의 국내 독점공급업체인 ㈜에실로코리아에서는 니콘 안경렌즈 탄생 60주년을 맞이하여 니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9월 한달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니콘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고객에게 홍보할 예정이며 니콘이 가지고 있는 광학 기술이 안경렌즈에도 그대로 접목되어 그 우수성을 안경렌즈를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 동안 니콘을 판매하는 안경원에서 니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전달하여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www.nikonlesn.co.kr)을 통하여 직접 응모하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60주년을 맞이하여 60명의 고객에게 노트북부터 닌텐도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에 감사하는 목적으로 1000명에게 영화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주)에실로 코리아는 니콘과의 기술이전 및 제휴를 통해 국내독점으로 니콘안경렌즈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마케팅실 : 김지현 (6350-1006 / 010-4789-1399 /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