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솔루션 서비스 본부와 컨설팅 서비스 본부 이원화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7-09-05 09:5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소프트웨어/서비스 부문 선도 업체인 SAS 코리아(대표 조성식)는 프리세일즈 조직과 프로젝트 컨설팅 조직을 이원화하고 ‘솔루션 서비스 본부’에 이진권 상무를 영입하고 ‘컨설팅 서비스 본부’에 신용원 상무를 내부 승진 발령했다.

SAS코리아는 기존의 컨설팅 본부로부터 프리세일즈 조직인 ‘솔루션 서비스 본부’를 분리하면서 SAS솔루션 도입에 필요한 사전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여 기술 영업을 적극 지원하게 되었으며 이와 동시에 ‘컨설팅 서비스 본부’는 실제 프로젝트에 전념하여 SAS의 프로젝트 경쟁력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솔루션 서비스 본부장’에 영입된 이진권 상무는 14년간 오라클에서 서비스 지원본부, 프리세일즈 및 컨설팅 본부 등을 두루 섭렵한 솔루션 아키텍트 전문가이며 오라클의 금융 솔루션 팀, 차세대 아키텍쳐 팀 및 DW 컨설팅 팀 등을 이끌었던 IT 베테랑이다.

그는 향후 SAS코리아에서 전 산업에 걸친 프리세일즈뿐만 아니라 산업별 솔루션 및 차세대 정보계 프레임워크 등 전략적인 영업 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의 신용원 상무는 5년 전 SAS코리아에 합류하여 ‘SAS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 플랫폼’ 팀장과 ‘SAS 고객 인텔리전스’ 팀장을 거치면서 삼성 생명의 ‘사기방지시스템’ 및 현대카드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등 주요 고객사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SAS전문가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김현민 과장 02-2191-7031 016-358-9098 정미교 이사 016-713-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