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몽골투어, 고비사막에서 즐기는 사막 어드벤처 체험여행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7-09-05 14:57
서울--(뉴스와이어)--몽골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몽골투어(대표 오만영, http://www.planetmongoltour.com)가 고비사막에서의 ‘2박 3일 사막 어드벤처’ 상품을 선보인다.

고비사막은 몽골의 남부에 드넓게 자리하고 있으며 '몽골'하면 떠오르는 푸르른 대초원과 함께 어우러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는 곳이다. 고비사막은 몇 년 전부터 유럽과 미주의 많은 배낭족들에게 '꼭 가야하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으며 지금도 많은 배낭족들이 고비사막 한가운데서 모험을 즐기고 있다.

상품명: 고비 2박 3일 사막 어드벤처
상품가격: 61만원부터(4인 이상 기준, 인원에 따라 변동가능)
포함사항: 국내선 왕복항공, 이동차량(기사포함), 캠프(전 일정 식사 포함), 사막 낙타 트래킹, 한국어 가이드
불 포함사항: 현지에서 조인하는 일정으로 인천-울란바토르 간 국제선 항공권, 비자대행료, 개인경비는 불 포함이다.
최소행사인원: 2인부터 가능

상품설명

울란바토르에서 국내선으로 약 1시간 30분을 이동하여 고비사막의 중심지인 달란자드가드에 도착하면 고비사막을 가로지르는 사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달란자드가드에서 약 2시간 동안 달리면 뜨거운 모래사막 한가운데에 일 년 내내 얼음이 형성되어 있는 신비의 얼음계곡 욜린암을 만나게 된다.

영상 40도의 사막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는 차디찬 얼음계곡의 모습은 사막의 오아시스 보다 더 신비한 자연의 모습을 보여준다. 얼음계곡의 웅장함을 뒤로하고 서쪽으로 이동하여 세계 최대의 공룡화석 발굴지로 알려진 바얀작을 거치면 거대한 모래언덕인 홍고르엘스에 도착하게 된다.

홍고르엘스는 몽골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모래사막으로, 바람에 의해 모래지형이 수시로 바뀌는 움직이는 사막으로 유명하다. 모래언덕에서 낙타 또는 승마트래킹을 하며 아라비안 나이트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을 재연해보거나 눈썰매를 타듯 모래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모래썰매를 즐기면서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밤이 되면 세상의 그 어떤 플라레타리움 보다 더 환상적인 별빛들이 눈앞에 펼쳐진다. 선명하게 보이는 별자리들, 끝없이 쏟아지는 별똥별과 강물처럼 흐르는 은하수를 감상하노라면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한다.

고비사막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이국적인 대자연속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지프나 러시아 군용차인 푸르공을 타고 끝도 보이지 않고 길도 나있지 않은 광활한 사막 한가운데를 가로질러 질주하다 보면 마치 자동차 랠리에 참가한 것과 같은 짜릿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플래닛몽골투어(http://www.planetmongoltour.com)는 몽골에서 직접 운영 중인 인터넷 지역전문 여행사로 현지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 중이며 한국인 여행자들의 상담편의를 위하여 인터넷 전화를 개설하여 여행 상담을 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국내전화요금으로 편리하게 몽고현지에 직접 문의 할 수 있다. 문의: 플래닛몽골투어 서울 사무소 (02-783-8840),플래닛몽골투어 울란바타르 사무소 (070-7676-9269)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몽골투어 서울 사무소 김보경 OP (02-783-8840)
플래닛몽골투어 울란바타르 사무소 오영근 지사장 (070-7676-9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