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사이버멘토링’ 솔루션 시장 진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7-09-05 17:26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 (한이식 대표 www.nara.co.kr)이 사이버멘토링 솔루션 시장에 진출하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기 시작했다.

멘토링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고 있는 멘토(mentor)가 멘티(mentee)를 전담하여 지도하고 조언함으로써 멘티의 능력을 개발해 나가는 모든 활동으로서, 최근 많이 도입하고 있는 ‘후견인 제도’가 바로 멘토링의 전형적인 사례다.

(주)나라비전은 국내 대다수의 대학들이 예비졸업생들의 취업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것에 착안하여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한 사이버취업멘토링 솔루션을 개발하였고, 지난 8월에는 동서울대학의 e-멘토링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하였다.

이번 9월부터 총 4개월간의 사업기간 동안 구축될 예정인 동서울대학 e멘토링시스템은 일방적인 취업정보제공을 위주로 하던 기존의 소극적인 교내취업지원과 달리 경험 있는 졸업생 및 전문가로부터 실질적인 취업 노하우와 이력서 관리 등 다양한 취업준비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제공받게 된다.

이는 (주)나라비전의 웹 메일을 기반으로 메신저, 리얼타임, 스터디클럽멘토링, 인트라넷, SMS, 알리미 등의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합하여 재학생인 멘티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멘토에게 상담을 요청하면 메일이나 실시간 대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즉각적인 밀착형 1:1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취업관련 시스템들을 연동하여 개인별 맞춤형 취업정보 및 소식 등을 바로 확인하여 입사지원을 쉽게 하고 취업 실적통계 제공, 이력서 관리기능, 멘토링활동지수 등 멘토링과 취업 지원 시스템의 개별적인 운영이 아닌 실질적인 취업 포털의 기능이 강화되어 구축된다.

향후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은 사이버멘토링 솔루션에 음화상, 모바일 및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를 확장지원 하여 사이버멘토링 솔루션의 경쟁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마케팅팀 윤둥지 02-6334-5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