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얼티메이텀’ 올 하반기, 가장 보고 싶은 액션 블록버스터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09-05 17:40
서울--(뉴스와이어)--9월 13일 개봉하는 <본 얼티메이텀>(수입 배급_ UPI 코리아 / 감독_ 폴 그린그래스 / 주연_ 맷 데이먼)이 하반기 블록버스터 중 최고의 기대작임과 동시에 맷 데이먼이 가장 기대되는 액션 배우로 네티즌에게 최고의 호감을 얻고 있다.

지난 8월 9일(목)부터 8월 30일(목)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 에서 진행한 ‘대형 블록버스터 중에 이 배우라면 이 영화 보겠다고 생각되는 영화와 배우는?’ 설문 결과 <본 얼티메이텀>과 맷 데이먼이 총 1108명의 참가자 중 37% (416명)의 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또한 8월 29일(수)부터 9월 4일(화)까지 포탈사이트 ‘엠파스(www.empas.com)’ 에서 진행한 ‘2007년 하반기, 가장 보고 싶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이라는 설문에서 <본 얼티메이텀>이 총 333명의 참가자 중 37% (125명)의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

21세기 최고의 액션 스타 맷 데이먼, 톰 크루즈를 잇는 액션 배우 입증

네이버에서 진행한 ‘대형 블록버스터 중에 이 배우라면이 영화 보겠다고 생각되는 영화와 배우는?’ 설문에 <본 얼티메이텀 - 맷 데이먼> 37%(416명) 에 이어 <판타스틱 4: 실버서퍼의 위협- 제시카 알바> 34%(377명), <디스터비아- 샤이아 라보프> 17%(196명), <스타더스트- 클레어 데인즈> 10%(119명) 가 선정되었다.

<본 얼티메이텀>의 맷 데이먼이 <트랜스포머>로 인기를 얻은 샤이아 라보프, 국내에 많은 팬을 둔 미녀 배우 제시카 알바, 클레어 데인즈 같은 배우들을 물리치고 최고의 블록버스터 배우로 선정된 것은 최근 지성파 배우에서 톰 크루즈를 잇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로의 네티즌 공감대와 ‘본’ 시리즈에 대한 신뢰감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최근에는 미국에서 투자 가치가 높은 배우 1위로 뽑혔다는 소식이 전해져 영향력이 급상승 했고 국내에서도 최고의 액션과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배우로 자리매김 한 것이다. 또한 새로운 액션영화의 기준이 된 ‘본’ 시리즈는 국내에서 매니아 팬들을 형성할 만큼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 열기가 3편 <본 얼티메이텀>에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미 온라인에서 <본 얼티메이텀>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떠오른 만큼 네티즌은 맷 데이먼을 선택하는데 주저하지 않았다.

이번 설문에서 <본 얼티메이텀>의 맷 데이먼을 선택한 네티즌들은 ‘이제 톰 크루즈 보다 맷 데이먼이 더 나은 액션 배우인거 같아요_ ID: khaio2co’ ‘역시 맷 데이먼이 최고! 최고!_ ID: ju982090’ ‘본 시리즈 기대되요._ ID: wja0124’ ‘올 하반기 블록버스터 끝장내주러 온 제이슨 본! 큰 화면으로 즐겨줄테야_ ID: jujup77’ ‘본 시리즈 완결 기대됩니다_ ID: arcgame’ ‘본.. 역시나 예상처럼 1위를 했군.. 맷 데이먼이 출연하는 영화를 볼 수 있게끔 만든 본~ 시리즈. 본맨이야 본맨_ ID: sbm529’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엠파스에서 진행된 ‘2007년 하반기, 가장 보고 싶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에서 1위를 차지한 <본 얼티메이텀> 37% (125명)의 뒤를 잇는 작품들로는 <레지던트 이블3> 30%(101명), <러시아워 3> 19%(65명), <내셔널 트래저: 비밀의 책> 12%(42명)이 었다.

<본 얼티메이텀>이 선정된 것은 ‘본’시리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긴장감과 CG에 의존하지 않은 감각적인 액션 스펙터클을 선사하기 때문. 더불어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모로코, 미국까지 총 7개국 3대륙에서 로케이션을 진행한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는<본 얼티메이텀>은 탄탄한 구성과 매력적인 캐릭터 ‘본’ 시리즈 중 최고라는 현지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 <레지던트 이블3>은 바이러스로 인한 인간의 멸종을 다룬 SF액션 영화, <러시아워 3>는 다시 돌아온 성룡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액션, <내셔널 트래저: 비밀의 책>은 미국의 숨겨진 보물을 찾는 모험담을 담은 영화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네티즌들의 폭발적 반응에서 더욱 체감되는 <본 얼티메이텀>의 매력과 배우에 대한 신뢰도가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것이 더욱 입증되었다. 올 추석 가장 기대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관심 받고 있는 <본 얼티메이텀>은 오는 9월 13일 국내 개봉된다.

연락처

UPI 02-736-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