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마이닝 챔피언십’ 공모전 시상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5-01-24 15: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 솔루션 선두기업인 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오늘 전국 전문대 이상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2004 SAS 마이닝 챔피언십’ 공모전 입상자 시상식을 가졌다.

‘SAS 엔터프라이즈 마이너’ 제품을 활용할 우수한 마이너 발굴과 사용자의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한 이번 공모전의 응모 과제는 ‘금융권 대출 상환 연체 방지를 위한 잠재 연체 고객 탐색 데이터 마이닝’ 이었으며, 금상에는 포항공대, 은상에는 고려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동상은 숭실대와 인제대, 장려상은 한양대와 호서대에게 주어졌다.

SAS코리아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총 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SAS코리아 교육부에서 발행하는 80여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지난9월에 시작한 제 2회 대회는 1차, 2차 테스트를 거쳐 2005년 1월 중순까지 시행되었으며, 총 50여개의 대학에서 지원해 뜨거운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평가 방법은 1차 테스트 통과자에 대하여 2차 테스트 실시 후 최종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였다.

한편, SAS코리아는 공모전을 개최하면서 SAS 엔터프라이즈 마이너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교육기관에 한해서는 평가기간 중 트라이얼 라이선스를 지원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임현숙 과장 3787-8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