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한진몰’ 설날선물세트 인기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5-01-24 15:39
서울--(뉴스와이어)--한진택배(대표이사 이원영)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한진몰”(hanjinmall.co.kr)이 이번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진몰은 이번 설을 위해 엄선한 지역특산식품 600세트를 특별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2~3만원 대에 구입 가능한 사과, 배 세트와 곶감, 제주에서 항공 직송하는 제주 은갈치 특별세트를 인기상품으로 선보인다. 제주산 은갈치, 고등어, 옥돔 등은 항공편 직송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24시간 내 곧바로 전국으로 배달된다.

특별가격상품 외에도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럽진미 치즈세트, 웰빙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올리브유,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질시루떡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고품격 저단가의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격과 품질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한진몰”은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팔도 특산물을 지자체와 농협 및 생산농가 등과 제휴하여 산지의 가격에 택배비와 상품원가만을 더한 저렴한 가격으로 산지에서부터 고객이 원하는 전국 어디나 배달해주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상품구입은 한진몰 사이트(www.hanjinmall.co.kr)나, 무료주문전화 ☎080-024-8989를 통해서 가능하며, 한진몰 사이트를 통해 배송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김철민 02) 728-5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