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얼티메이텀’ 온/오프라인 ‘본 DAY’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7-09-06 14:18
서울--(뉴스와이어)--여름 블록버스터 열기를 이어갈 올 가을 최고의 액션 대작 <본 얼티메이텀>이 ‘본’ 시리즈 전편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본-DAY’ 행사를 갖는다. ‘올해 최고의 액션영화’로 기대되는 <본 얼티메이텀>의 전편들을 9월 8일부터 13일까지 연속해서 볼 수 있는 ‘본 - DAY’는 ‘본’ 시리즈를 아끼는 국내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본-DAY’ 온라인 이벤트 - ‘본’ 시리즈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9월 11일 롯데시네마에서 1, 2편 연속 상영! - 맥스무비 이벤트를 통한 단 한 번의 기회!

온라인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www.maxmovie.com)’ 회원 중 20명을 선발해 총 40명의 네티즌들에게 롯데시네마에서 <본 아이덴티티>와 <본 슈프리머시>를 모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맥스무비’에서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10일 동안 ‘본-DAY’ 참가 응모를 진행한 후, 극장에서 <본> 시리즈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의 20명을 선발하는 것. 그리고 당첨자들은 9월 11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점 씨네스튜디오에서 <본 아이덴티티>와 <본 슈프리머시>를 연속 관람하는 짜릿한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 특히 현장에서 커플 3팀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통해 <본 얼티메이텀> 예매권까지 선물받는 최고의 행운까지 거머쥘 수 있어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본-DAY’ 오프라인 이벤트 - ‘본’ 시리즈를 케이블에서 만난다!

9월 8일 SUPER ACTION(슈퍼 액션) / 9월 12, 13일 OCN에서 <본 아이덴티티><본 슈프리머시> 방영!

<본 얼티메이텀> 개봉을 기념해 케이블 ‘슈퍼액션’과 ‘OCN’에서는 특집 방송으로 1편 <본 아이덴티티>와 2편 <본 슈프리머시>를 연속 방영하는 ‘본-DAY’를 기획했다. 영화 전문 채널 ‘슈퍼 액션’은 9월 8일 토요일을 ‘본-DAY’로 지정, 밤 10시 <본 아이덴티티> 밤 12시 30분 <본 슈프리머시>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또한 영화 전문 채널 ‘OCN’ 역시 <본 얼티메이텀>의 개봉을 하루 앞둔 12일(수) 밤 10시와 개봉 당일인 13일(목) 밤 10시에 1, 2편을 차례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 케이블 채널에서 영화 개봉을 앞두고 전편 시리즈를 연속 방송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본 얼티메이텀>에 대한 국내 관객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판단에서 이루어질 수 있었던 것. 케이블 채널에서 만날 수 있는 ‘본-DAY’ 특별 방송은 기존의 ‘본’ 시리즈 팬들은 물론이거니와 전편을 놓친 국내 관객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본 얼티메이텀>은 미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해 개봉 4주가 지난 지금까지 2위에 머무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미 제작비 2배의 수익을 넘기는 흥행성적으로 전세계 팬들을 흥분시킨 <본 얼티메이텀>은 국내 팬들에게도 초미의 관심대상이다. 그런 의미에서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게 이번 ‘본 - DAY’ 행사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본 얼티메이텀>의 국내 개봉일은 9월 13일이다.

연락처

UPI 02-736-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