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창업까페 회원 대상 쇼핑몰 디자인 무료 제작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7-09-06 15:23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업체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다음 내 창업 까페 ‘내가게(http://cafe.daum.net/negage)’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몰 디자인 무료 제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무료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예비 창업자들의 쇼핑몰 제작 비용이 상당부분 절약되었지만, 예기치 않게 발생되는 비용의 상당수가 쇼핑몰 디자인이라는 점에 착안,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디자인은 디자인아트, 네오민트, 노노스 등 총 10개 전문 디자인 업체의 48가지 쇼핑몰 디자인으로, 가을 분위기를 활용한 디자인에서부터, 캐릭터, 일러스트 등을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까지 쇼핑몰 아이템에 맞추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가게’ 까페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무료 제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아 쇼핑몰팀 손희정 대리는 “다양한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고 무료로 제작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쇼핑몰 디자인에 대한 욕구는 높지만 비용 문제로 고민하던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쇼핑몰 창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최근 까페나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하는 정보 공유가 활발해짐에 따라 관련 업체들의 진출이 눈에 띄게 늘면서, 가비아도 1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 모임인 창업 까페 ‘내가게(http://cafe.daum.net/negage)’ 내에 ‘무료쇼핑몰제작지원’ 게시판을 오픈, 까페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몰 제작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인사IR팀 양은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