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아침 취급점 모집 설명회

서울--(뉴스와이어)--가맹점이 아닌 ‘취급점’으로 불황 타파!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www.nhkm.co.kr)이 오는 9월 10, 11일(월, 화) 양일간 오후 3시 둔촌동 NH food 본사에서 “불황극복 성공 마케팅”이라는 제목으로 경복궁아침 취급점 모집 설명회를 가진다.

취급점이란 비용과 별도의 가맹계약 없이 반찬가게, 김치대리점, 정육점등 기존에 운영 중인점포를 그대로 활용하여 경복궁 아침 상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이다.

본사교육, POP 등이 무상으로 지원되는 경복궁아침 취급점은 별도의 추가 창업 자금 없이도 획기적인 매출, 순이익증대를 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매출이 떨어지는 점포, 다른 창업을 하고 싶으나 비용부담이 커서 망설이는 점포, 경쟁력 있는 메뉴가 없어 고민인 점포, 경쟁업체로 인해 매출감소가 많은 점포를 운영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취급점 모집 설명회는 경복궁아침 회사소개, 기존 가맹점 소개 및 취급점 경쟁력,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경복궁 아침의 갈비를 시식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경복궁 아침 홈페이지 창업설명회(10, 11일 설명회 선택) 페이지를 이용하거나 본사 02-478-7776번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 food 홍보실 02.478.77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