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고객만족 A/S 보증제도 ‘원파인원(One-Fine-One)시스템’ 도입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7-09-10 09:43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누적 판매율 1위 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은 자체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분당점을 추가 개설 하며 신개념 A/S 수리보증제도인 ‘One-Fine-One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도입된 ‘원파인원(One-Fine-One)시스템’은 고객이 제품A/S를 위해 파인디지털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할 경우 접수 후 한 시간 내(테스트 시간 제외) 수리완료를 보장하고 택배접수 시에는 발송일로부터 일주일 내 수리완료와 고객수령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파일디지털은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A/S시간이 불가피하게 경과 할 경우 시간 경과에 따른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앞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에서 파인드라이브 쇼핑몰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새로 개설된 파인디지털 분당점은 파인디지털 본사 파인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운영한다.

파인디지털은 A/S센터개설을 기념해 9월 10일에서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www.fine-drive.com)를 통해 파인드라이브 A/S경험담 작성이벤트와 빈칸 채우기 퀴즈를 진행, 총 71명에게 파인드라이브 Fine-M760, 20만원 SK상품권, 티펙(TPEG)1년 무료 이용권, 4기가

SD카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분당고객만족센터에서는 행사기간 내 방문수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레치 복권을 증정, 즉석에서 당첨 확인 후 액정보호필름과 고급융 등 사은품 이벤트를 벌인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분당점 고객만족센터 추가 증설과 함께 새롭게 도입된 ‘원파인원(One-Fine-One)시스템’은 A/S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만요소를 최소화 해 A/S 서비스의 질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킨 것으로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강화해 기업신뢰도와 제품인지도의 동반 상승 효과를 가져다 줄 것” 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내비게이션 제품의 생산 개발 시스템과 A/S 시스템을 강화해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담당 PR ZIN 대리 김소미 02-322-0907 011-9551-7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