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도전! 고객만족 골든벨’ 개최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07-09-10 10:18
서울--(뉴스와이어)--동부화재는 지난 10일 대치동 동부금융센터 다목적홀에서 업무지식 및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상품지원실 산하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전! “고객만족 골든벨”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본점과 현장부서 직원 모두가 고객만족을 위한 지식 경쟁력을 제고하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한 이번 경진대회에는 미리 선발된 본점 업무부서 직원 및 고객상담센터 소속 고객상담사 50명이 최종본선에 올라 평소 익힌 업무지식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서울상담센터 소속 나세나 상담사가 “최후의 1人”으로 선정되어 제 1 대 골든벨 퀴즈왕으로 탄생되는 영예를 차지했으며, 100만원의 상금을 함께 수상하는 기쁨을 맛보았다.

앞으로도 동부화재는 본점과 현장부서 직원의 상호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지식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경진대회 행사를 더욱 발전시켜 나아갈 뿐 아니라, 지식(Knowledge)과 재미(Fun)가 결합된 새로운 기업문화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김동건 과장 02-3011-3213 019-412-46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