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세계유일 특허받은 음파면도기 ‘프로소닉’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독일명품 소형가전 브라운(www.braun.co.kr, 대표 김상현)은 9월10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세계유일 특허받은 음파면도기 ‘프로소닉(Prosonic)’의 신제품 출시행사를 가졌다.

일명 음파면도기로 불리는 브라운 프로소닉은 세계 유일 특허받은 음파진동으로 피부에 파동을 일으키고 물결치게 해, 누워있는 수염을 일으키는 것을 돕는다. 이를 통해 짧거나 깎기 힘든 부위의 수염까지 손쉽게 밀착면도가 가능하고, 피부를 강하게 밀며 면도할 필요가 없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킨다.

혁신적인 기술의 새로운 리니어 모터는 이전에 비해 속도가 40% 증가했고, 분당 10,000회 이상의 진동과 고유의 피봇팅(회전)헤드가 결합하여 특허받은 면도기 헤드에 강력한 음파진동을 발생시킨다. 또한 프로소닉은 음파진동을 통해 면도기의 날망과 피부의 접촉 면적을 줄여주어, 브라운 기존 면도기 대비 피부마찰이 16%가 적다. 브라운 프로소닉은 그 동안 양립할 수 없다고 믿었던 최상의 밀착면도와 피부 자극의 최소화라는 두 가지 큰 과제를 동시에 해결했다.

그 밖에 액티브 타이트닝(Active Tightening) 시스템은 면도날과 망의 간격을 항상 최소 간격으로 밀착시켜 짧은 수염까지도 놓치지 않게 해준다. 헤드의 가동 범위가 100% 더 넓어진 뉴 센소플렉스(SensoFlex) 시스템은 피부의 굴곡을 따라 헤드가 더욱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어떠한 부위의 수염도 말끔하게 커버한다. 전자동으로 세정, 건조, 윤활, 충전을 해주는 브라운만의 클린앤리뉴TM (Clean&RenewTM) 시스템에는 25초 안에 세정을 끝내주는 고속세정 기능(9595 모델에 한함)이 새로 추가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브라운의 동북아시아 마케팅 총괄 본부장 마리오 스테인(Mario Stein)씨는 “전기면도기는 브라운 브랜드에서 전세계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는 주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지난 2년간 다소 위축되어 있던 한국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브라운은 유일하게 작년 대비 매출액 시장점유율 5%, 판매량 시장점유율 4% 등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브라운은 2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면도기 시장에서 작년 대비, 판매량 점유율이 10% 포인트 상승하였고, 매출액 점유율이 11% 포인트 성장을 보이며 압도적으로 성장했다고 전했다. (위 수치는 2007년 1월, 주요 5개 지역, 오프라인시장 기준에 근거함.)

시장점유율 36%(2007년 6월 기준)를 기록한 브라운은 프리미엄 면도기를 통해 면도기 매출 전체를 성장시키고 있으며, 전체 면도기 시장을 키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브라운은 프리미엄 전기면도기인 프로소닉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계획. 또한 근년 안에 한국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로서의 자리를 굳혀가겠다는 전략이다.

스테인 본부장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한국 30~40대 성공을 지향하는 직장인에게 있어 깔끔한 면도는 필수로 알고 있다”며 “이러한 한국 남성의 특성을 고려할 때, 말끔한 밀착면도와 피부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소닉은 성공을 지향하는 남성의 필수품으로, 그들에게 가치를 주는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컴플러스의 임주옥 02-3453-4811 011-476-49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