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시 공무원, 비전사업현장 견학 나서

뉴스 제공
마산시청
2007-09-11 10:53
마산--(뉴스와이어)--‘홍보물이나 각종 문서에서 마산비전 6대사업을 보았을 뿐인데 이렇게 직접 현장에 나와 설명을 듣고 보니 이젠 이해가 된다’고 하며 ‘이번 체험을 통해 우리 시에서 추진되는 각종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해서 업무와 연결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하는 세무2과 조정은씨(27. 여 행정 9급).

마산시가 시 산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21세기 세계일류도시로 발돋움시킬 마산비전 6대 전략사업을 비롯해 대형프로젝트를 보다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비전사업현장 투어에 나섰다.

시는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75개부서 1백50명을 대상으로 버스편을 이용, 마산해양신도시 건설사업 현장, 마산항(1-1)단계사업장을 비롯해 항만진입로건설공사장, 마창대교 건설사업장, 마산가고파 프라자 조성사업장, 구산해양관광단지 조성사업(로봇랜드 예정지) 현장 등을 차례로 둘러보았다.

또 차량 이동시 난포·창포공단조성사업지에 대해서는 도면으로 사업개요 등에 대해 설명을 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 8월1일 출범한 마산시 비전사업본부(본부장 정규섭)가 소속직원을 대상으로 비전사업현장 투어를 실시하여 반응이 좋아 황철곤 마산시장이 간부회의에서 전실과 읍면동사무소 소속 직원까지 확대해 실시할 것에 따른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masan.go.kr

연락처

마산시청 공보계 이형건 055-600-3213